2011-03-30

"Binna&Basil's APYLF story" 2. HongKong

안녕하세요~

"빈나&강뱅" 의 " APYLF in HONG-KONG!! " 을 쓰고 있는 강뱅 입니다~

제가 쓴 1탄 잘 보셨는지요?ㅋㅋㅋㅋㅋ

그럼 우리들의 두번째 이야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우리들이 참가한 APYLF 의 개최지, 홍콩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Let's talk about 2nd story of APYLF, Hongkong



홍콩은 세계 100대 은행 가운데 무려 70개나 진출해있는 "아시아의 금융허브" 라고도 하죠?
HongKong is "Asia's Financial Hub ".

홍콩의 자랑거리, 정말 많지만 딱 세가지만 꼽아보자면, 저는 바로 이 3가지를 꼽고 싶어요~

 I will tell you about the great 3 things about HongKong.

1. 야경(Night Sightseeing)


홍콩은 전세계에서 야경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한데요~

옷이 날개가 아닌 야경이 날개가 될 수 있는 곳이죠~ㅋㅋ

" The Symphony of Light " 가 그 중 백미로 꼽을 수 있어요~

" The Symphony of Light " is the Best!!!


후훗! 정말 아름답죠?^^




2. 음식(Food)

홍콩은 세계 여러나라의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을 정도로 그 요리의 수가 정말 다양하다고 합니다.

그 좁은 땅떵어리에 등록된 식당 수만 11000 가지 정도면... 정말 대단한거죠?

그 중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바로 딤섬!!!

HongKong is famous about the kinds of foods. more than 11000!!!

One of the most famous food of HongKong is "Dimsum"


딤섬은 한문으로 点心이라고 씁니다. 즉 간식이라는 뜻이되지요.

홍콩사람들이 얌차(飮茶:차를 마시다)하자고 말하는 것은 딤섬을 먹자고 하는것을

의미 합니다(딤섬을 먹으며 차를 마시기 때문이지요^^)

주로 아침에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3. 쇼핑(Shopping)


"홍콩 = 쇼핑의 천국" 이라고 하죠?

"HongKong = the Paradise of Shopping" Almost every famous brands in the world are in HongKong. And the price is also reasonable.


그 이유는 홍콩에 있는 모든 물건들이 세금이 붙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그만큼 싸기 때문입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그 가격은 더 떨어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하기 위해서 홍콩에 간다고들 합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도 홍콩에 대해서 잘 아시겠죠?

음...

홍콩에 대해 하고 싶은 말이 정말 많지만, 이것으로 홍콩에 대한 소개를 마칠까 합니다ㅜㅜ

그럼 다음 이야기까지 다들 안뇽~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