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02

칵테일과 적십자의 따뜻한 만남


안녕하세요~

이번에 "등불"이 특별히 
소개해 줄 봉사팀은요,
칵테일로 웃음을 찾아주는 
"세종대 Be+ing" 팀 입니다.


팀 유니폼도 있구 뭔가 다르죠?ㅋㅋ


독특한 정신세계를 자랑하는
"Be+ing"의 넘사벽
근주누나,


음, 이 사진을 제게 준 이유는 뭘까요?
각자 상상에 맡겨 봅시다!!ㅋㅋㅋ


오! 이제서야 본격적으로
스승의날 행사를 준비하는
세종대 "Be+ing"
무엇을 준비하는 걸까요?


과자를 만들고 있는 것 같은데요?ㅋㅋ


그와중에 사진을 의식하는
우리 이쁜 누님!!ㅋㅋㅋ


그 때 팀장이셨던
김가윤씨가 최종 점검을 하고 있는데요,
준비가 장난이 아니죠?
언능 먹고 싶당.ㅠㅠ


컥!!!
"Be+ing" 의 능력은 정말로 짱이예요!!ㅋㅋ
어떻게 이런 걸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청소년 기자단과 인터뷰를 하고 계신
팀장 김가윤씨,
준비도 하고 말도 해야 하고 
바빠요~ㅎㅎ


헉!!!
계속 먹다 걸렸다!!
마구 째려보시는 가윤씨,ㅋㅋ


드디어, 선생님들께서
시식을 하시는데요??
맛있겠죠?ㅎㅎ


그동안 칵테일로 보다 많은 웃음을 주셨던
세종대 "Be+ing" 여러분,
앞으로도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